강아지초상화의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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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비드 호크니 개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 중 하나는 인간의 감정에 대한 명백한 공감입니다. 이것은 David Hockney의 Dog Painting 30에서 우리의 시선을 잡고 있는 하나의 구슬 같은 눈으로 부드럽게 연상됩니다. 이것은 예술가의 애완용 닥스훈트 Stanley와 Boodgie의 40개 그림 중 하나입니다. 이 시리즈는 예술가의 절친한 친구 Henry Geldzahler의 죽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호크니는 "나는 필사적으로 사랑하는 것을 그리고 싶었다"고 썼다. "사랑의 상실감이 너무 커서 어떻게든 해결하고 싶었어요... 저에게는 작은 사람 같았어요. 주제는 개가 아니라 작은 생명체에 대한 사랑이었어요." 강아지 초상화 담긴의미 우리의 감정을 반영 개에게서 인간 감정의 반영을 보는 것은 역사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예술적 수사입니다. 개는 약 14,000년 전에 원래 길들여진 것으로 생각되며 사냥개와 사람의 공생 관계는 동굴 벽화에도 포착되었습니다. 의인화 변종의 전성기는 18세기에 찾아왔습니다. 저명한 초상화가인 Thomas Gainsborough는 아내에게 편지를 썼고, 부부싸움 후에 그가 가장 좋아하는 개에게 배달하고 "서명"했으며, 심지어 그의 벽난로 위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두 마리의 새끼 초상화를 걸었습니다(Tristram and Fox, 1775-85). . 그것은 감성 숭배로 알려진 당시의 사고 방식을 반영합니다. 전시회의 또 다른 큐레이터인 Alexander Collins는 BBC Culture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18세기 동물의 본성과 그들이 수용적이고 정서적으로 지능적인지에 관한 철학적 대화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동물을 존중하고 그들의 지능을 이해하고 정체성을 부여하는 시대 정신의 일부입니다."

강아지 와 사람과의 초상화의 의미

개가 인간 문화에서 항상 보편적으로 존경받거나 사랑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은 똥개에게 반했을지 모르지만, 예를 들어 기독교 성경은 확실히 더 경멸적이었습니다. 요한계시록은 개를 행성 지구에서 가장 추악한 거주자 중 하나로 묘사했습니다. 그리고 로마에서의 담긴 강아지 초상화 는 종교 문화적 진적인 의미를 담고 있고 그리고 사람과의 거리감이 있다 18세기 애완견 초상화 의미 출처 bbc 예술에서 일관되게 확인되는 개 정신의 또 다른 측면은 충실함입니다. 이것은 영국 화가 Edwin Landseer의 19세기 그림에서 단호하게 나타납니다. Hector, Nero and Dash with the Parrot Lory(1838)는 빅토리아 여왕의 애완견을 확고함의 전형으로 보여줍니다. Landseer의 The Old Shepherd's Chief Mourner(c 1837)는 충절 주제를 두 배로 강조하여 슬프고 하늘을 응시하는 눈으로 주인의 관에 헌신적으로 쉬고 있는 사냥개를 보여줍니다. 충실함의 절정을 나타내기 위해 개를 사용함으로써 그는 오래된 상징주의에 의존하고 있었습니다. 죽은 주인을 애도하는 헌신의 상징으로 개를 보여주는 데 사용된 고대 그리스 장례 기념물입니다. 르네상스 시대에 예술의 상징을 분류한 최초의 책(예: 1531년 Andrea Alciato의 Emblemata 및 1593년 Cesare Ripa의 Iconologia)에는 개가 충성도를 나타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확히 이러한 이유로 포근하게 잠자는 강아지가 삽입되었으며 르네상스 이후의 결혼 초상화는 종종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시스티나 예배당에서는 예술가 코시모 로셀리가 종교적 장면에 충실한 사냥개를 삽입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중세 교회의 무덤에는 종종 죽은 사람의 발치에 개가 누워 있습니다. Wallace Collection 전시회의 보석 인 Lucien Freud의 Pluto (1988)도 같은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위에서 보면 불완전하지만, 프로이트가 그의 발치에서 자고 있는 강아지를 스케치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프로이트는 자신의 예술에서 어떤 상징주의 개념도 맹렬히 반대했지만, 프로이트의 초상화는 항상 인간 시터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개를 보여 충성에 대한 그들의 유전적 소인을 확인합니다. 미술적 감각 미술사를 살펴보면 인류가 후각, 청각, 힘, 지구력이라는 개 초능력에 얼마나 깊은 인상을 받았는지 분명합니다. 최초의 "개 초상화"는 사냥개의 인상적인 감각 기술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특히 능숙한 변종의 이름을 자랑스럽게 포함했습니다. 이것들은 루14세 그의 시골 별장인 샤토 드 말리 를 장식하도록 의뢰했습니다. 이 새로운 장르는 영국에서 특히 선호되었으며 George Stubbs와 같은 아티스트의 손에서 새로운 수준의 기술을 얻었습니다. Stubbs의 Ringwood, A Brocklesby Foxhound(1792)는 자랑스러운 강아지가 모델처럼 포즈를 취하고 최고의 푸른 강철 시선을 제공하는 모습으로 전시회에서 눈에 띕니다. 강아지 초상화 사람과의 묘사 개는 지식인의 동반자라는 오랜 전통이 예술사에 존재합니다. 이것은 적어도 초기 르네상스 시대의 시인이자 학자인 페트라르카(Petrarch, 1304-1374)가 운문에서 자신의 애완견의 용기, 충성심, 지성을 칭송한 때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Petrarch의 초상화는 그의 개를 그의 발에 포함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관습은 르네상스의 가장 널리 퍼진 이미지 중 일부인 Albrecht Dürer(1471-1528)의 에칭에서 대중화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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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서재에 있는 성 제롬(1514)에서 학자 제롬은 충실한 사냥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해에 제작된 Melencolia I에서는 좌절한 사상가가 다시 개와 동행합니다. 그러나 개가 인간 문화에서 항상 보편적으로 존경받거나 사랑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은 똥개에게 반했을지 모르지만, 예를 들어 기독교 성경은 확실히 더 경멸적이었습니다. 요한계시록은 개를 행성 지구에서 가장 추악한 거주자 중 하나로 묘사했습니다. 전시회는 수세기에 걸쳐 네발 달린 친구들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탐구합니다. 엄선된 그림, 조각, 소묘, 예술 작품, 심지어 박제술을 통해 전시회는 인간과 반려견 사이의 독특한 유대감을 강조합니다. 개 초상화는 인간과 동시대에 하나의 예술 장르로 발전했으며(개는 인간과 함께 가장 초기의 동굴 벽화에 등장) 특히 17세기 이후 영국에서 번창했습니다. 아마도 다른 어떤 국적보다 영국인이 개의 초상화를 의뢰하고 수집했습니다. 50개 이상의 예술 작품을 Hertford House에 가져오는 Portraits of Dogs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개를 보여주는 광범위한 초상화를 선보이며, 각 화가나 조각가는 인류의 가장 충실하고 두려움 없는 친구를 가장 잘 표현하는 방법에 도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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