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를 든 연인

출처 Bbc

오스트리아의 도상학자 구스타프 클림트 클림트는 1907년에 Ad Bloch Bauer 1세에게 초상화와 같은 현대 미술에서 불멸의 풍부함으로 가장 잘 알려졌지만, 1918년 2월에 클림트 가족의 스타가 폐렴으로 사망했을 때 여전히 그려지지 못한 파괴적인 박민서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8일 유럽에서 가장 높은 가격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0년 전인 1917년 보다 잘 알려진 결과는 당신의 즐거운 마음속에 근본적으로 다른 무언가가 독감의 시장이 되지 않았다면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지적합니다, 구스타프 클림트의 '남겨진 여자가 유럽에서 가장 비싼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다른 세계에서 나온 작품입니다. 정말 걸작으로 만들어 보세요. 그의 매력을 알아보겠습니다. 여성의 매력에 끌리는 것은 패턴, 색소, 질감의 세심한 안무가 그녀를 매혹적인 스타일로 다른 곳에 고정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흐르는 중국의 로브에서부터 일본 우키요에의 떠도는 서정까지 클림트만의 문화적 집착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목록입니다.작가가 수집하여 영감을 얻기 위해 사용한 목각. 클림트의 지도를 받은 오스트리아 표현주의자 에곤 실레에 따르면 클림트의 집은 "벽을 덮고 있는 많은 수의 일본 판화"와 "그의 놀라운 중국과 일본 예복 컬렉션을 보관하기 위한 거대한 옷장"으로 장식되었습니다. 젊은 여성의 녹색과 금색 줄무늬 예복의 풍부한 실크, 부드러운 붉은 도자기의 안색, 밤색 곱슬머리, 부채의 주홍색 잎의 상상된 펄럭이는 모든 것은 그녀의 뒤에 있는 혼돈에 의해 더 활기찬 폭동을 형성합니다.

일본 목판과 중국 도자기의 매끄러운 입체감을 연상시키

이 평평한 배경은 공상에 잠긴 젊은 여성의 비물질적인 천처럼 쉽게 화려한 벽지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멋진 에메랄드 깃털(또는 중국 신화에서 은혜와 미덕의 상징인 페ᄌᆼnghᆨnghang)을 가진 신비한 봉황이 그녀의 마음의 신비에서 벗어난 것처럼 떠다니는 것을 발견합니다. 화폭 오른쪽 봉황 맞은편에는 지혜와 불멸의 상징인 장학금이 서 있는데, 현란한 남색 가슴깃털을 자랑하며 주변의 비현실적인 공기가 화사한 분홍빛 연꽃과 함께 폭발하며 아름다움의 불변성을 자랑합니다 부채를 든 여인은 비엔나 분리주의 예술 운동의 대표적 인물인 클림트의 극소수 개인 소유 초상화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1994년에 1160만 달러(약 9백만 파운드)에 팔렸을 때 마지막으로 팔렸습니다. 30년 후, 그것은 경매에서 가장 비싼 초상화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더비의 요구 가격인 6550만 파운드(8340만 달러)가 충족된다면 클림트의 마지막 그림은 2022년 5940만 파운드(7560만 달러)에 팔린 르네 마그리트의 르미에르의 작품을 능가할 것입니다. 알베르토 자코메티의 워킹맨 1은 2010년 6,500만 파운드(8,300만 달러)에 팔렸을 때 유럽 경매에서 팔린 모든 예술 작품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클로드 모네의 르 바신 오 님페아스는 2008년 4,090만 파운드(5,200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키스와 아델 블로흐-바우어 1세의 초상화와 같은 클림트의 더 잘 알려진 작품들을 배경으로, 부채를 든 여인은 그 예술가가 죽기 전 10년 동안 얼마나 창의적으로 여행했는지 보여줍니다. 그의 관능적인 주체를 세속적인 아이콘으로 승화시킨 금박의 대담한 반짝임은 사라졌습니다. 붓놀림이 훨씬 더 느슨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부채를 가진 여성은 재료와 심리적 질감을 흐릿하게 만드는 힘에 의존하며 모든 것이 하나의 번쩍이는 물질로 피를 흘립니다. 회복할 수 없는 유동감을 강화하는 린넨 캔버스의 벌거벗은 짜임새를 지금도 볼 수 있는 그림의 순간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흐름과 파편화에서 그 힘을 발산하는 그림입니다.

그것의 불완전성이 그것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 구스타프 클림트는 누구였습니까? 오스트리아의 상징주의 화가인 구스타프 클림트는 1862년 7월 14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그의 시대에 앞서 있었고 그의 그림이 종종 금을 포함했던 "황금 시대" 동안 가장 성공적인 예술가로 여겨졌습니다. 클림트는 그의 작품에서 여성의 몸을 칭찬했는데, 그것은 종종 그것의 에로틱한 성격 때문에 논란이 되는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다른 주목할 만한 작품들로는 1909년에 그려진 키스와 2006년 11월 뉴욕에서 8790만 달러 (현재는 69.55만 파운드)에 팔린 아델 블로흐 바우어 2세의 초상화가 있습니다.그는 에곤 실레를 포함한 후기 예술가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클림트의 다른 초상화들과는 달리, 부채를 든 여성은 의뢰 작품이 아니었고 전적으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여 그려졌습니다. 인상파 및 현대 미술 판매 이사인 Thomas Boyd 초상화의 아름다움과 관능미가 섬세합니다. 그녀의 얼굴에 특징을 주는 입술."여기서 클림트는 파괴적으로 아름다운 여성을 캔버스에 담을 수 있는 완전한 자유를 부여했습니다 8억 6천 5백만 파운드, 8천만 지역에서 실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구스타프 클림트가 아직 예술적 전성기에 있었고 가장 완성도 있고 실험적인 작품을 생산하던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 전 마지막 초상화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 확실히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초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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