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평등 예술문화
예술가들은 기후 변화에서부터 HIV/AIDS, 인종 정의와 성 평등을 위한 싸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지역 경험을 고려합니다. 전시장의 자부심은 케이스캄마 아트 프로젝트 이야기의 첫 장인 케이스캄마 태피스트리로 옮겨갑니다. 2003년에 완공되었으며, 지역사회 자수 분야의 랜드마크입니다. 그것은 120m 이상의 황토색 헤시안이 있는 이스턴케이프의 300년 역사를 보존하고 있습니다.처음에 우리는 San Bushman을 봅니다. 그들의 실루엣은 고대 바위 그림에서의 묘사를 반영합니다. 일상적인 시골 생활과 코사 문화는 18세기와 19세기 국경 전쟁에서 네덜란드와 영국 군인들에 의해 저질러진 식민지 침략과 만행의 장면들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태피스트리 아래에서 넬슨 만델라는 샤프빌 학살에 항의하며 그의 은행 계좌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아파르트헤이트의 설계자 헨드링크 베르워드 옆에 있는 반항적인 실타래입니다. 1994년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첫 민주 선거에서 손으로 바느질한 투표함을 보기 전에 소웨토 봉기를 포함한 고문과 저항의 이미지가 나타납니다.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카스카마 예술가 베로니카 베타니는 BBC 컬쳐와의 인터뷰에서 "돌아보면, 우리는 세계가 우리가 누구인지 알 수 있도록 우리의 역사를 복원하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전시회의 공동 큐레이터인 Azu Nwagbogu는 "함부르크의 역사는 해결되지 않은 식민지 유산과 어려운 전염병 역사를 가진 남아프리카의 역사이기도 하다"며 "사람들의 회복력과 의지는 태피스트리"라고 말했습니다.
프로세스의 힘 바이유 태피스트리
사람들이 모여 지역의 역사를 꿰매면, 그들은 최종 결과만큼이나 중요한 공간을 만들어 내는데, 케이스캄마 아트 프로젝트는 2002년 케이스캄마 트러스트가 무료 자수 교육 워크숍을 개최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여성들은 그들이 바느질한 모든 것에 대해 돈을 받았고, 숫자는 증가했으며, 케이스캄마 스튜디오는 지역 역사를 공부하고, 기억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태피스트리로 엮는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케이스캄마 예술은 지역 수입의 중요한 원천이지만 시각 예술가이자 교육자인 노부콘카바는 "대부분의 흑인 남아프리카 공화국 경험과 치유를 집단적인 치유 방법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우리는 길에서 너무 많은 동료를 잃었습니다."라고 Betani는 말합니다. "몇 년 전에 저는 우울증과 뇌전증 진단을 받았고, 그래서 저는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후, 저는 제가 HIV 양성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모든 것이 저로 하여금 '이것이 길의 끝이다'라고 생각하게 만들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달처럼 뜨고 죽어가는 사람입니다." 케이스캄마 태피스트리의 성공은 베타니와 그녀의 동료들이 케이스캄마 게르니카와 케이스캄마 제단화를 포함하여 회고록에도 등장한 다른 기념 작품들에 착수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함부르크의 임팩트 케이스캄마 치료 센터의 담요가 게르니카 태피스트리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태피스트리와 같은 직조기로 엮어지지 않았지만, 그 이름은 의도적으로 우리를 Bayeux Tapestry와 유사성과 대조를 보도록 초대합니다. 정복자 윌리엄이 의뢰한 선전 작품으로 생각되는 오리지널 반대로, 예술가들에게 파괴적인 영감을 주는 선택입니다, 사람들이 전하는 끈끈한 역사. 바이외를 만들었다고 여겨지는 앵글로색슨 수녀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케이삼마 예술가들은 왕의 칭호에 모든 동일한 스템마의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역사는 우리가 뉴스에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일상입니다,"라고 반투 개발청의 프로젝트를 위해 Keiskamma 예술가들과 협력한 이스턴케이프 공연 시인 "그들은 우리를 안내할 때 태피스트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불렀습니다. 이 여성들은 작가들입니다."역사를 재구성하는 것은 Bayou에서 영감을 받은 공동체 자수 프로젝트의 공통된 목적입니다. 4,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양심적 병역 거부자들의 박해, Peterloo 대학살, 그리고 영국 대서양 횡단 노예 무역에 부끄럽지 않은 역사 수업을 만들기 위해 영국의 퀘이커 태피스트리를 바느질했습니다. 아일랜드의 로스 태피스트리는 노르만 정복에는 잉글랜드 땅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반면, 웨일스의 마지막 침략 자수 태피스트리는 1797년 웨일스의 펨브로크셔에 상륙한 프랑스 군대를 묘사하기 위해 30세에서 82세 사이의 여성들을 모았습니다. Keiskamma Tapestry는 "우리의 과거는 중요하고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말에 를 따라 합니다
바늘질 의미
바늘을 꿰매고 꿰매면 수천 년 동안 우리처럼 움직였던 손을 따라하고, 바느질을 계속하면 마음이 방황하기 시작합니다. 수녀들은 바이외 태피스트리의 린넨을 뚫을 때 무엇을 속삭이나요? 참정권 운동가들은 시위 현수막을 만들 때와 같은 손목의 긴장감을 느꼈나요? 우리의 엄지와 손가락 사이의 강철은 우리가 미래를 위한 메시지를 녹음할 때 과거의 목소리를 수신하는 작은 안테나가 됩니다.바늘의 눈을 통해 역사를 보는 것은 클레어 헌터의 책 "삶의 실"이 전세계 바느질의 사회적, 감정적, 정치적 중요성을 탐구하는 방법입니다. 헌터는 여러분에게 에이즈 메모리얼 퀼트와 납치된 아이들의 이름이 수놓인 아르헨티나의 마요 광장에 있는 어머니들의 두건을 자세히 살펴보라고 초대합니다, 카이스캄마 태피스트리 뿐만 아니라. 포격에 놀란 제1차 세계대전 군인들은 병원에서 바느질하는 법을 배웠고 그들의 고향에 대한 기억을 보존하기 위해 난민 캠프에서 "이야기 천"을 발명한 몽 여성들과 공통 언어를 공유했습니다. 퀘이커 태피스트리는 영국 사회의 역사와 함께 퀘이커 종교의 발전을 상세히 기술한 커뮤니티 태피스트리입니다 헌터는 BBC 컬쳐와의 인터뷰에서 "시간이 지나면서 지역사회는 자신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보존하기 위해 바느질로 전환하는 목소리를 거부해왔다"며 "새로운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19세기 미국 여학생인 스코틀랜드인들은 스코틀랜드의 그레이트 태피스트리에서 자신들의 독특한 역사와 문화를 추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동체 자수에는 집단 정신이 깃들어 있습니다. 이것은 공공 예술의 세계에서 드문 일이며, 그러한 공동의 직물은 공유된 가치, 축하 및 관심사를 증류하는 민주적인 매개체를 제공합니다."봉제는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이기 때문에 집이 멀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매력을 줄 수 있고, 팔레스타인 역사 태피스트리는 신석기 시대부터 현재까지 지역의 역사를 추적하는 지속적인 자선 사업입니다, 이스라엘 역사학자 일란 파페 교수는 BBC 컬쳐에 대한 "문화적 활동과 인도주의적 지원 프로젝트"로 묘사하며 농촌 결혼식, 음악가, 마흐무드 다르위시의 시도, 검문소 및 포함을 포착했습니다. 다른 패널은 BBC 뉴스 이미지를 반영합니다.해변의 소년은 가자에서 살해된 4명의 소년들을 기리기 위해 이스라엘 예술가 아미르 쉬비가 그린 이미지를 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