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색 의 의미하는 모습
피카소가 표현하고자하는 예술의 색상은 붉은 홍점은 독을 표현하는 부분이 있고 밝은 색상 흰색 노란 초록 긍 새로운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반면 어두운계열 색상은 슬픈 고통을 표현하며 그들은 비밀을 지키고 그늘진 과거를 숨깁니다. 요하네스 베르메르가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의 터번에 엮은 군청색부터 에드바르드 뭉크의 절규의 불타는 하늘을 불태우는 변덕스러운 주홍색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위대한 예술 작품에서 만나는 모든 색상은 특별한 배경 이야기를 가져옵니다. 이러한 역사는 우리가 암기하고 있다고 생각했던 걸작의 놀라운 층을 열어줍니다. 그림과 조각이 우리에게 말을 걸기 위해 사용하는 이 매혹적이고 잊혀진 언어는 나의 새 책 The Art of Colour: The History of Art in 39 Pigments 의 주제입니다 . 우리가 발견한 색상은 결코 보이는 것과 다릅니다.
검은색: John Singer Sargent의 Madame X(1883-4)에 나오는 검은색
John Singer Sargent가 1884년 파리 살롱에서 프랑스 은행가의 아내인 Virginie Amélie Avegno Gautreau의 초상화를 공개했을 때 스캔들을 일으켰습니다. 그녀의 슬링키한 블랙 새틴 드레스의 오른쪽 끈이 매혹적으로 그녀의 어깨 아래로 미끄러지도록 한 예술가의 결정(나중에 그가 제거한 디테일)은 현대인의 눈으로 감당할 수 있는 것 이상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림을 불안하게 만드는 외설적인 옷장 오작동 이상의 무언가가 있습니다. 사전트는 역사적으로 소각된 해골의 분쇄된 잔해에서 파생된 고대 본 블랙의 꼬집음으로 Gautreau의 창백한 피부(그는 납 백색, 장미 꼭두서니, 주홍 및 viridian의 기이한 조합에서 채찍질했습니다)를 섬뜩하게 변형시켰습니다. 비밀 성분은 Gautreau의 화려하고 괴저한 안색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빨간색: Vermeer의 The Girl with a Wine Glass(1659-60)의 장미 매더
Vermeer의 그림 The Girl with a Wine Glass의 중심에 있는 젊은 여성과 그녀의 천박한 구혼자 사이에는 불편한 케미스트리가 있습니다. 긴장을 강화하기 위해 Vermeer는 교묘하게 피험자의 드레스를 장미 꼭두서니(풀의 다년생 식물인 Rubia tinctorum 의 불 같은 붉은 뿌리에서 추출한 색소)에 적셨습니다 . 삶은 뿌리는 알리자린이라는 유기 화합물을 방출하며 이 유기 화합물은 눈을 취하게 하는 빛나는 루비 술에 짜낼 수 있습니다. 음란한 구혼자는 술을 대접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림의 힘은 그녀에게서 쏟아져 나온다.
주황색: Frederic Leighton 경의 Flaming June(1895)의 크롬 오렌지
Frederic Leighton 경의 유명한 잠든 요정의 초상화, Flaming June, 언뜻보기에 평온한 여름의 졸음의 산들 바람을 요약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녀가 그녀 뒤에서 빛나는 수평선 아래로 미끄러지는 방식과 그녀의 포근한 팔에 쉽게 닿을 수 있는 치명적인 협죽도 가지의 광경이 겉보기에 게으른 장면에 죽음과 매장의 주제를 소개합니다. 그러나 Leighton은 19세기 파리와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 근처의 광대한 지하 매장지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둔하고 거무죽죽한 광물인 크로마이트가 발견되어 19세기에 생산이 가능해진 상대적으로 새로운 안료인 크롬 오렌지의 에이커에 그녀의 유연한 체격을 영리하게 입혔습니다. , 그것은 초월적인 광채로 연금술될 수 있습니다. 크롬 오렌지색으로 은폐된 Flaming June은 죽거나 매장될 필멸자가 아닙니다.
보라색: Claude Monet's Irises(1914-1926)의 코발트 바이올렛
예술과 행운은 함께 간다. 19세기에 최초로 특별히 제작된 보라색 안료인 코발트 바이올렛의 발명과 예술가들이 야외에서 가져갈 수 있는 휴대용 페인트 튜브의 발명과 관련된 행운의 우연은 그림자가 자연에 떨어지는 방식을 포착하려는 인상파 화가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임을 증명했습니다. 1881년에 Édouard Manet은 "드디어 대기의 진정한 색을 발견했습니다."라고 친구들에게 외쳤을 것입니다. 마네가 옳았다는 것을 증명한 사람들 중에는 클로드 모네가 있었는데, 그의 붓꽃과 백합 그림은 시기적절한 발명 덕분에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모네의 캔버스는 단순히 보라색을 묘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호흡합니다
걸작에 숨겨진 인종차별적 메시지 색상
표면적으로 우울과 애도, 무시무시함과 악의와 연관되어 있는 블랙 인장은 예상치 못한 낙관주의의 역설입니다. 창세기부터 빅뱅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원 이야기는 뒤따를 광채의 기초로서 이미 존재하는 암흑을 전제로 합니다. 블랙은 단순히 우리가 시작하는 곳이 아니라 시작하기 전이었습니다. 검은색이 없으면 별도 영혼도 반항할 것이 없습니다.
Black'은 라틴어 flagare 의 가까운 사촌으로 생각됩니다 . 광학적으로는 빛의 완전한 흡수를 나타낼 수 있지만 더 심오한 예술적 수준에서 검은색은 광채를 위해 고정 배선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예술에서 검은색을 만날 때마다 우리는 표면의 슬프고 우울하거나 불길한 것 너머에서 빛나는 은밀한 광채를 보아야 합니다.
미켈란젤로의 프레스코화 검은색의 의미
첫 번째 프레스코화는 '어둠에서 빛의 분리'를 교훈적으로 묘사함)는 거의 만져볼 수 있는 어둠이 맥동하는 진동을 설치했습니다. 신자 주변의 암흑을 낮추고 들어 올리는 것은 미켈란젤로가 그들 위로 구부러진 근육의 잼버리처럼 계획의 힘에 필수적이었습니다.
미켈란젤로와 카라바조는 서양 미술사에서 그들을 뒤따를 무수한 암흑의 장엄함을 위한 색조와 톤을 설정했지만(렘브란트의 일련의 자화상에서 날카로운 시선을 가리는 그늘에서 고야의 검은 그림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괴함에 이르기까지) 모든 블랙홀이 깊지는 않다는 것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